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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real


  1. 인테리어 구성하기 16단계 - 마티네를 활용한 Cut Scene 제작하기 (22:32)

  2. 인테리어 구성하기 15단계 - 재질을 계속 바꿀 수 있는 Multi Gate 활용하기 (8:26)

  3. 인테리어 구성하기 14단계 - Lamp의 불빛을 키고 끌 수 있는 블루프린트 제작하기 (19:47)

  4. 인테리어 구성하기 13단계 - PostProcess Volume의 다양한 효과들 (12:17)

  5. 인테리어 구성하기 12단계 - IES Light 활용 및 모든 요소의 Light Map 셋팅 (11:15)

  6. 인테리어 구성하기 11단계 - Spot Light의 배치 및 Light Map 적용 (14:02)

  7. 인테리어 구성하기 10단계 - 여러 Volume의 설치 및 Light 조건설정 (14:51)

  8. 인테리어 구성하기 9단계 - Scene의 모든 오브젝트에 재질적용하기 (17:26)

  9. 인테리어 구성하기 8단계 - Emissive Color 재질제작 및 Mesh 원형 재질바꾸기 (12:41)

  10. 인테리어 구성하기 7단계 - Lerp 및 Fresnel을 활용한 테스트 (12:16)

  11. 인테리어 구성하기 6단계 - TextureSampleParameter2D를 활용하여 재질만들기 (17:47)

  12. 인테리어 구성하기 5단계 - Opacity와 Refraction이 있는 유리재질의 제작 (20:46)

  13. 인테리어 구성하기 4단계 - Color와 Roughness, Metal 값을 활용한 Master 재질의 제작 (10:06)

  14. 인테리어 구성하기 3단계 - 재질생성 및 Vector Parameter, Scalar Parameter의 활용 (7:32)

  15. 인테리어 구성하기 2단계 - 3D Mesh의 폴더분류 및 Scene에 배치하기 (13:19)

  16. 인테리어 구성하기 1단계 - 1인칭 템플릿을 활용한 기본공간 구성 및 Mesh 불러오기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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