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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graphics : 동영상 강의 : UV Mapping


  1. 활용 3단계 - Maya UV Mapping (UVLayout 활용)

    마지막 과정입니다. 작업 후반부에, 수업시간에 쓴 예제와는 다른 형식으로 잘랐기에 이를 마무리하려면 또 포토샵에서 재질작업을 또 해야만 했습니다만....... 그것을 또 하기엔 버거워서 그냥 과정은 다 이해하실 것으로 생각하고 수업시간의 예제를 다시 ...
    Date2010.12.11 Category활용 ByProf.Kim Reply0 Views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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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활용 2단계 - Maya UV Mapping (UVLayout 활용)

    두번째 과정입니다. Maya UV Mapping (UVLayout 활용) 2편 다운로드
    Date2010.12.11 Category활용 ByProf.Kim Reply0 Views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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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활용 1단계 - Maya UV Mapping (UVLayout 활용)

    마야에서 만든 모델링 중 특정한 부분만을 UVLayout이라는 프로그램으로 Export해서 매핑 작업을 한 후, 다시 마야로 가져와서 작업하는 경우를 보여드립니다. 사실 예제와 같은 경우도, 몸통과 날개, 발 등을 따로 떼어서 실린더 형태의 매핑으로도 가능합니...
    Date2010.12.11 Category활용 ByProf.Kim Reply0 Views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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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기초 3단계 - Maya UV Mapping (지구)

    Spherical Mapping의 예입니다. 공, 지구, 사과 등 구형으로 생긴 형태에는 이러한 원형 맵핑을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단 가장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위아래의 꼭지점 부분입니다. 모두 세가지의 경우를 보여드리고 있는데, 1. 구(Sphere)를 만들고 ...
    Date2010.12.11 Category기초 ByProf.Kim Reply0 Views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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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기초 2단계 - Maya UV Mapping (콜라캔)

    두번째 cylindarical Mapping입니다. 실린더 스타일이라고 해서, 반드시 캔처럼 생긴 형태만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앞서 사각형과 같은 패키지에도 4각형을 찍어내기 위해서 이용할 수도 있는거고 사람얼굴과 같은 형태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러 Ill...
    Date2010.12.11 Category기초 ByProf.Kim Reply0 Views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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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기초 1단계 - Maya UV Mapping (카레 Package)

    UV맵핑의 기본적인 형태라고 할 수 있는 Planar Mapping입니다. NURBS의 기본적인 Surface처럼 면이 모두 별도인 것이라면 이렇게 처리할 필요가 없겠지만, Polygon 속성의 면을 모두 한꺼번에 처리할 경우, 이렇게 하는 것이 편하겠지요. 물론 예제파일에서처...
    Date2010.12.11 Category기초 ByProf.Kim Reply0 Views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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