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03 | 트랜드 | 삼성이 애플을 못 따라잡는 이유 3 | 관리자 | 2011.09.16 | 36 |
102 | 트랜드 | 해커 놀이터 한국, '다이하드 4.0'처럼 된다 1 | 관리자 | 2011.09.26 | 18 |
101 | 윈도우8 생태계 조물주 ‘메트로UI’ | 관리자 | 2012.01.12 | 10 | |
100 | 잡스에 뺏긴 아이디어… 땅을 친 제록스 | Prof.Kim | 2012.02.02 | 8 | |
99 | "게임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Prof.Kim | 2012.02.02 | 10 | |
98 | 비디오게임에 부는 ‘평화주의’ 바람 1 | Prof.Kim | 2012.02.02 | 18 | |
97 | 피그말리온과 갈라테이아 1 | prof.Kim | 2012.03.30 | 23 | |
96 | GUI 진화의 역사 | Prof.Kim | 2013.04.25 | 14 | |
95 | HUMAN-CENTERED DESIGN TOOLKIT | Prof.Kim | 2013.04.25 | 15 | |
94 | iOS7, 80년전 디즈니 컨셉트 모방 | Prof.Kim | 2013.06.22 | 11 | |
93 | iOS7, 살아 움직이는 시계 앱의 비밀 | Prof.Kim | 2013.06.22 | 12 | |
92 | 웹사이트에서 선호, 비선호 하는 색상 | Prof.Kim | 2013.07.04 | 18 | |
91 | 트랜드 | 애플 iOS7 한 달, 눈물겹게 잡스가 그리워졌다 | Prof.Kim | 2013.07.07 | 13 |
90 | 트랜드 | '유튜브 억만장자' 시대 | Prof.Kim | 2013.09.22 | 15 |
89 | 증강현실 | Prof.Kim | 2013.10.01 | 26 | |
88 | HTML5란 무엇인가? | Prof.Kim | 2013.11.14 | 27 | |
87 | 개발방법론 | 게임 프로젝트 관리의 7가지 죄악 | 어드민 | 2014.01.06 | 6 |
86 | 개발방법론 | 게임제작 속도를 높이는 요리책 | 어드민 | 2014.01.06 | 6 |
85 | 게임이슈 | 크로포드, "게임 디자이너 지망생에게..." | Prof.Kim | 2014.01.06 | 4 |
84 | 게임이슈 | 크로포드, "그건 예술이 아니다" | Prof.Kim | 2014.01.06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