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real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65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10단계 - GetRelativeTransform과 GetRelativeLocation (8:33) | drtwin | 2016.10.10 | 55 |
64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11단계 - 마티네를 이용한 Legacy 타입의 애니메이션 (9:31) | drtwin | 2016.10.10 | 51 |
63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12단계 - 개별 Item에 HUD 기능부여 하기 (9:07) | drtwin | 2016.10.10 | 60 |
62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1단계 - 장면의 구성과 라이트 셋팅하기 (8:41) | drtwin | 2016.09.26 | 102 |
61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2단계 - Box Collision을 이용한 Trigger 및 장애물 만들기 (7:32) | drtwin | 2016.09.26 | 72 |
60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3단계 - OnActorOverlap에서만 동작하는 키입력 조건만들기 (10:38) | drtwin | 2016.09.26 | 72 |
59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4단계 - 두 개의 분기(Branch)를 이용한 문열기 (14:44) | drtwin | 2016.09.26 | 78 |
58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5단계 - 습득용 키 제작하고 FirstPersonCharacter 교체하기 (8:15) | drtwin | 2016.09.26 | 66 |
57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6단계 - 캐릭터의 변수값 가져오고 아이템 습득정보 누적하기 (8:45) | drtwin | 2016.09.26 | 64 |
56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7단계 - 유저인터페이에서 텍스트 Binding 및 습득정보값 보여주기 (16:23) | drtwin | 2016.09.26 | 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