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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4 개발방법론 게임 플레이 : 밀기 file 2014.01.09 43
33 개발방법론 스펠런키 파헤치기 Prof.Kim 2014.01.06 28
32 개발방법론 게임 끝장내기 Prof.Kim 2014.01.06 22
31 개발방법론 게임 디자인 일지 Prof.Kim 2014.01.06 19
30 개발방법론 스카이림 레벨 디자인, 형식적 추상 디자인 도구 2 Prof.Kim 2014.01.06 15
29 개발방법론 프로그래머들의 디자이너 Prof.Kim 2014.01.06 8
28 개발방법론 시드 마이어의 규칙 Prof.Kim 2014.01.06 5
27 개발방법론 게임 밸런싱 전략 Prof.Kim 2014.01.06 3
26 개발방법론 이토 히로유키, 파이널 판타지의 전투 시스템 설계 Prof.Kim 2014.01.06 4
25 개발방법론 제이크 솔로몬, "거대한 팀과 스튜디오, 이름값이 등 뒤에 있는데 모두 '이거 결국 재미있어지는 거 맞죠?' 라는 듯 자기를 쳐다보는 순간" Prof.Kim 2014.01.06 3
24 개발방법론 프로그래밍하지 않는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것 Prof.Kim 2014.01.06 9
23 개발방법론 게임 'West Land 2'의 비전 Prof.Kim 2014.01.06 3
22 개발방법론 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Prof.Kim 2014.01.06 3
21 개발방법론 클린트 호킹, '깊이'와 '소모성'의 비율 Prof.Kim 2014.01.06 2
20 개발방법론 안나 앤스로피, 어떤 소재로 게임을 만들까? Prof.Kim 2014.01.06 5
19 개발방법론 뉴 베가스의 선택 구조와 플레이어 표현, 서사 설계 Prof.Kim 2014.01.06 6
18 개발방법론 인디 개발자들이 열정적으로 실패하는 방법 Prof.Kim 2014.01.06 8
17 개발방법론 이안 슈라이버, 게임 시스템 속 수치의 관계 Prof.Kim 2014.01.06 3
16 개발방법론 하비 스미스, 개념들 Prof.Kim 2014.01.06 2
15 개발방법론 포커에서 배우는 게임 디자인 교훈 Prof.Kim 2014.01.0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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