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
윌 라이트가 2006년에 본 게임의 미래
-
폭력적인 게임이 정말로 폭력적인 행동을 일으키는가?
-
테트리스를 규정하다 : 법원은 어떻게 복제 게임을 판단했나?
-
톰 스태포드, 테트리스의 심리학
-
리처드 개리엇, 소셜 미디어 시대의 RPG
-
팀 혼쇼, 민감한 소재의 함의
-
모하마드 알라비, '노 러시안'을 만든 이유
-
제노바 첸, "그들은 아기였다"
-
크리스 크로포드, "옛 시절"
-
곤경에 빠진 처녀 - 트롭스 vs 위민 비디오 게임
-
프랭크 란츠와의 인터뷰
-
비디오게임에 대한 토론에 비디오게임이 없는 이유
-
레드 데드 리뎀션 오디오 디렉터 제프리 휘쳐 인터뷰
-
TED : 윌 라이트의 세상을 만드는 장난감
-
TED : 게임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나는 계속 플레이했다
-
TED : 데이비드 페리가 말하는 비디오 게임
-
제노바 첸과의 인터뷰
-
십대 소녀가 게임디자이너로
-
“잘 만든 게임”과 “재미있는 게임”의 차이점은? 마리오의 아버지 미야모토 시게루씨의 설계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