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3 게임이슈 곤경에 빠진 처녀 - 트롭스 vs 위민 비디오 게임 Prof.Kim 2014.01.06 1
102 개발방법론 실시간 예술 선언 어드민 2014.01.06 1
101 개발방법론 게임제작 과정 : Braid (2부) 어드민 2014.01.06 1
100 개발방법론 게임제작 과정 : Braid (3부) 어드민 2014.01.06 1
99 게임이슈 셀리아 피어스와의 인터뷰 어드민 2014.01.06 1
98 게임이슈 제이슨 로러, 조나단 블로우와의 인터뷰 어드민 2014.01.06 1
97 게임이슈 “잘 만든 게임”과 “재미있는 게임”의 차이점은? 마리오의 아버지 미야모토 시게루씨의 설계철학 Prof.Kim 2014.01.06 1
96 게임이슈 제노바 첸과의 인터뷰 Prof.Kim 2014.01.06 1
95 게임이슈 TED : 데이비드 페리가 말하는 비디오 게임 file Prof.Kim 2014.01.06 1
94 게임이슈 TED : 게임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file Prof.Kim 2014.01.06 1
93 게임이슈 TED : 윌 라이트의 세상을 만드는 장난감 file Prof.Kim 2014.01.06 1
92 개발방법론 말 없는 게임 디자인 2부 : 투쟁과 구조, 내생되는 의미 Prof.Kim 2014.01.06 1
91 개발방법론 말 없는 게임 디자인 3부 : 르블랑의 분류와 결론 Prof.Kim 2014.01.06 1
90 개발방법론 자신을 게임 디자이너라고 부르고 싶다면 Prof.Kim 2014.01.06 1
89 게임이슈 비디오게임에 대한 토론에 비디오게임이 없는 이유 Prof.Kim 2014.01.06 1
88 게임이슈 프랭크 란츠와의 인터뷰 Prof.Kim 2014.01.06 1
87 게임이슈 크로포드, "상호작용 순환" Prof.Kim 2014.01.06 2
86 개발방법론 게임 디자인의 10가지 트렌드 어드민 2014.01.06 2
85 게임이슈 크로포드, "창발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 Prof.Kim 2014.01.06 2
84 게임이슈 크로포드, "취향의 진화" Prof.Kim 2014.01.06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Powered by Xpress Engine / copyright @ 2008. www.drtwin.com.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