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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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 | 기타 | 왜 1분 만에 버려질 포장지를 몇 달간 디자인하는가? | drtwin | 2020.05.07 | 64 |
102 | 개발방법론 | 게임 플레이 : 밀기 | 썽 | 2014.01.09 | 43 |
101 | 뉴욕 타임아웃에서 뽑은 애니메이션 영화 TOP 100 1 | Prof.Kim | 2014.05.07 | 41 | |
100 | 트랜드 | IT 기술은 우리 책상 위를 어떻게 바꿔놓았나 | drtwin | 2014.09.28 | 39 |
99 | 트랜드 | 삼성이 애플을 못 따라잡는 이유 3 | 관리자 | 2011.09.16 | 36 |
98 | 좋은 게임이란? 나쁜 게임이란? 1 | 어드민 | 2014.01.06 | 29 | |
97 | 개발방법론 | 스펠런키 파헤치기 | Prof.Kim | 2014.01.06 | 28 |
96 | HTML5란 무엇인가? | Prof.Kim | 2013.11.14 | 27 | |
95 | 증강현실 | Prof.Kim | 2013.10.01 | 26 | |
94 | 피그말리온과 갈라테이아 1 | prof.Kim | 2012.03.30 | 23 | |
93 | 개발방법론 | 게임 끝장내기 | Prof.Kim | 2014.01.06 | 22 |
92 | 리뷰 | 미스트 (Myst) | Prof.Kim | 2014.01.06 | 19 |
91 | 개발방법론 | 게임 디자인 일지 | Prof.Kim | 2014.01.06 | 19 |
90 | 웹사이트에서 선호, 비선호 하는 색상 | Prof.Kim | 2013.07.04 | 18 | |
89 | 트랜드 | 해커 놀이터 한국, '다이하드 4.0'처럼 된다 1 | 관리자 | 2011.09.26 | 18 |
88 | 비디오게임에 부는 ‘평화주의’ 바람 1 | Prof.Kim | 2012.02.02 | 18 | |
87 | 개발방법론 | 스카이림 레벨 디자인, 형식적 추상 디자인 도구 2 | Prof.Kim | 2014.01.06 | 15 |
86 | 트랜드 | '유튜브 억만장자' 시대 | Prof.Kim | 2013.09.22 | 15 |
85 | HUMAN-CENTERED DESIGN TOOLKIT | Prof.Kim | 2013.04.25 | 15 | |
84 | 리뷰 | 폴아웃 (Fallout) | Prof.Kim | 2014.01.06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