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3 트랜드 해커 놀이터 한국, '다이하드 4.0'처럼 된다 1 file 관리자 2011.09.26 18
102 개발방법론 하비 스미스, 개념들 Prof.Kim 2014.01.06 2
101 피그말리온과 갈라테이아 1 file prof.Kim 2012.03.30 23
100 리뷰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 (Planescape: Torment) Prof.Kim 2014.01.06 8
99 개발방법론 프로그래밍하지 않는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것 Prof.Kim 2014.01.06 9
98 개발방법론 프로그래머들의 디자이너 Prof.Kim 2014.01.06 8
97 게임이슈 프랭크 란츠와의 인터뷰 Prof.Kim 2014.01.06 1
96 리뷰 퓨처워즈 (Future Wars) Prof.Kim 2014.01.06 10
95 리뷰 폴아웃 (Fallout) Prof.Kim 2014.01.06 14
94 게임이슈 폭력적인 게임이 정말로 폭력적인 행동을 일으키는가? Prof.Kim 2014.01.06 6
93 개발방법론 포커에서 배우는 게임 디자인 교훈 Prof.Kim 2014.01.06 2
92 개발방법론 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Prof.Kim 2014.01.06 3
91 게임이슈 팀 혼쇼, 민감한 소재의 함의 Prof.Kim 2014.01.06 2
90 게임이슈 톰 스태포드, 테트리스의 심리학 Prof.Kim 2014.01.06 2
89 게임이슈 테트리스를 규정하다 : 법원은 어떻게 복제 게임을 판단했나? Prof.Kim 2014.01.06 3
88 리뷰 킹스 퀘스트 5 (King's Quest V: Absence Makes the Heart Go Yonder!) Prof.Kim 2014.01.06 11
87 개발방법론 클린트 호킹, '깊이'와 '소모성'의 비율 Prof.Kim 2014.01.06 2
86 게임이슈 크리스 크로포드, "옛 시절" Prof.Kim 2014.01.06 2
85 게임이슈 크로포드, “청중 엔지니어링” Prof.Kim 2014.01.06 2
84 게임이슈 크로포드, “자유의지와 결정론과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Prof.Kim 2014.01.06 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Powered by Xpress Engine / copyright @ 2008. www.drtwin.com.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