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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4 개발방법론 하비 스미스, 개념들 Prof.Kim 2014.01.06 2
33 개발방법론 프로그래밍하지 않는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것 Prof.Kim 2014.01.06 9
32 개발방법론 프로그래머들의 디자이너 Prof.Kim 2014.01.06 8
31 개발방법론 포커에서 배우는 게임 디자인 교훈 Prof.Kim 2014.01.06 2
30 개발방법론 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Prof.Kim 2014.01.06 3
29 개발방법론 클린트 호킹, '깊이'와 '소모성'의 비율 Prof.Kim 2014.01.06 2
28 개발방법론 제이크 솔로몬, "거대한 팀과 스튜디오, 이름값이 등 뒤에 있는데 모두 '이거 결국 재미있어지는 거 맞죠?' 라는 듯 자기를 쳐다보는 순간" Prof.Kim 2014.01.06 3
27 개발방법론 자신을 게임 디자이너라고 부르고 싶다면 Prof.Kim 2014.01.06 1
26 개발방법론 인디 개발자들이 열정적으로 실패하는 방법 Prof.Kim 2014.01.06 8
25 개발방법론 이토 히로유키, 파이널 판타지의 전투 시스템 설계 Prof.Kim 2014.01.06 4
24 개발방법론 이안 슈라이버, 게임 시스템 속 수치의 관계 Prof.Kim 2014.01.06 3
23 개발방법론 안나 앤스로피, 어떤 소재로 게임을 만들까? Prof.Kim 2014.01.06 5
22 개발방법론 실시간 예술 선언 어드민 2014.01.06 1
21 개발방법론 시드 마이어의 규칙 Prof.Kim 2014.01.06 5
20 개발방법론 스펠런키 파헤치기 Prof.Kim 2014.01.06 28
19 개발방법론 스카이림 레벨 디자인, 형식적 추상 디자인 도구 2 Prof.Kim 2014.01.06 15
18 개발방법론 말 없는 게임 디자인 3부 : 르블랑의 분류와 결론 Prof.Kim 2014.01.06 1
17 개발방법론 말 없는 게임 디자인 2부 : 투쟁과 구조, 내생되는 의미 Prof.Kim 2014.01.06 1
16 개발방법론 말 없는 게임 디자인 1부 : 상호작용과 목표 Prof.Kim 2014.01.06 3
15 개발방법론 뉴 베가스의 선택 구조와 플레이어 표현, 서사 설계 Prof.Kim 2014.01.0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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