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생각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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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커 놀이터 한국, '다이하드 4.0'처럼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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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비 스미스, 개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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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그말리온과 갈라테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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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 (Planescape: Tor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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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하지 않는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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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머들의 디자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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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랭크 란츠와의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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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처워즈 (Future W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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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아웃 (Fall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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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력적인 게임이 정말로 폭력적인 행동을 일으키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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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커에서 배우는 게임 디자인 교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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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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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혼쇼, 민감한 소재의 함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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톰 스태포드, 테트리스의 심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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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트리스를 규정하다 : 법원은 어떻게 복제 게임을 판단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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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스 퀘스트 5 (King's Quest V: Absence Makes the Heart Go Yo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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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트 호킹, '깊이'와 '소모성'의 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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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 크로포드, "옛 시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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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청중 엔지니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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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포드, “자유의지와 결정론과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