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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graphics : 동영상 강의 : Cinema4D


  1. 스피커 모델링 6단계 - Array를 이용하여 일률적인 배치의 배열만들기 (7:58)

    Array 기능을 이용하면 특정한 Polygon들이 일률적으로 배치되는 모델링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스피커 모델링을 완성합니다.
    Date2013.09.07 Category스피커 모델링 By오다가다 Reply0 Views1037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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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스피커 모델링 5단계 - Sweep NURBS를 이용하여 우퍼 테두리 만들기 (10:52)

    두 개의 Spline과 Sweep NURBS 기능을 이용해서 360도 회전하는 형태의 우퍼 테두리를 만듭니다. 두 개 중 하나의 Spline이 Path 역할을 하고, 나머지 하나는 형태의 역할을 함으로서 모델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Sweep NURBS는 예측 가능하고 유연한 형태를 만...
    Date2013.09.07 Category스피커 모델링 By오다가다 Reply0 Views884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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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스피커 모델링 4단계 - Loft NURBS와 Hierarchy 구조를 통하여 우퍼 만들기 (10:09)

    C4D에서 형태를 형성하면 오브젝트 창에서 Hierarchy, 즉 계층구조를 통하여 항상 쉽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편리한 모델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아래와 같이 여러 Circle 형태의 Spline들을 만들고 Loft NURBS를 적용한 후 오브젝트 창에서 어떤 계...
    Date2013.09.07 Category스피커 모델링 By오다가다 Reply0 Views916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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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스피커 모델링 3단계 - 날카로운 모서리 표현 및 Bevel 기능 (16:53)

    트윗터가 들어갈 Face를 지우고 Cube를 하나 생성한 후, Extrude Inner 기능으로 들어간 면을 만들어줍니다. 랜더링 결과, 경계면이 정확하지 못합니다. 실제 현실의 경우와 달리 3D에서는 컴퓨터 연산결과로 면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날카로운 면을 ...
    Date2013.09.07 Category스피커 모델링 By오다가다 Reply0 Views1028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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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스피커 모델링 2단계 - Point의 Position 값을 이용한 Axis 초기화 방법 (16:50)

    Loop 모드의 Knife 툴을 이용해서 Face를 분할하여 줍니다. 비록 정확한 World Axis에 Knife 툴을 적용하지 못했더라도 해당 축의 Position을 0으로 초기화해주면 쉽게 중심을 잡아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요소가 선택되었을 경우는 그 둘간의 정확한 중심지...
    Date2013.09.07 Category스피커 모델링 By오다가다 Reply0 Views1144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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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스피커 모델링 1단계 - 기본 폴리곤 생성 및 Boole 기능 (12:00)

    이번 모델링에서 만들고자 하는 결과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피커 형태의 기본 폴리곤 모델로서 Cube를 생성하고 우퍼 부분을 위해서 Cylindar 형태를 추가하여 줍니다 구멍을 뚫기 위해서 물리적인 구멍을 뚫는 것이 아니라 Boole 연산으로서 교차된 부분을 ...
    Date2013.09.07 Category스피커 모델링 By오다가다 Reply0 Views1464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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