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graphics : 동영상 강의 : Cinema4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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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13단계 - 물(Water)의 질감 표현하고 랜더링 하기 (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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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12단계 - RealFlow의 Mesh를 Import 하여 장면선택하기 (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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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11단계 - 시뮬레이트 된 Particle Fluid를 Mesh 형태로 Export 하기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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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10단계 - RealFlow로 Export하기 위한 과정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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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9단계 - BP UV Edit의 Layer 기능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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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8단계 - BP UV Edit에서 Projection 적용하기 (1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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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7단계 - 알루미늄 질감적용 및 조명 셋팅하기 (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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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6단계 - 콜라캔 상단부분 모델링 완성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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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5단계 - SweepNURBS 중 Type과 Intermediate Point에 따른 차이 (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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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4단계 - 여러 NURBS툴을 이용한 뚜껑따개 부분 모델링 (2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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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3단계 - Adobe IllstratorI 파일을 이용한 NURBS 모델링 (2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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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2단계 - Bevel과 Sofe Selection을 활용한 상하단 부분 모델링 (1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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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캔과 액체효과 1단계 - 콜라캔 이미지를 토대로 한 모델링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