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3d graphics : 동영상 강의 : Cinema4D


  1. 캐릭터 모델링 25단계 - Mixamo에서 리깅, 애니메이션처리하고 최종장면 연출하기 (20:06)

  2. 캐릭터 모델링 24단계 - 피부 재질에 Subsurface Scatter 적용 (8:55)

  3. 캐릭터 모델링 23단계 - Normal 맵을 이용한 얼굴주름 만들기 (9:58)

  4. 캐릭터 모델링 22단계 - PixPlant를 활용한 Displacement와 Normal 텍스춰 만들기 (21:22)

  5. 캐릭터 모델링 21단계 - c4d와 포토샵로 텍스춰이미지 작업완료하기 (12:38)

  6. 캐릭터 모델링 20단계 - TIF 포맷의 레이어 조정 기능 (26:27)

  7. 캐릭터 모델링 19단계 - 포토샵을 활용한 텍스춰 이미지 작업 (22:29)

  8. 캐릭터 모델링 18단계 - C4D의 Body Paint 기능을 활용한 대략적인 브러시 처리 (20:36)

  9. 캐릭터 모델링 17단계 - 각 obj 파일을 불러들여서 UV Unwrap 계속 진행 (11:40)

  10. 캐릭터 모델링 16단계 - RizomUV를 이용한 UV의 Cut과 Unfold (12:19)

  11. 캐릭터 모델링 15단계 - 캐릭터 파츠별 재질적용 및 그룹핑 (10:06)

  12. 캐릭터 모델링 14단계 - 마무리 및 리깅(Rigging) (10:31)

  13. 캐릭터 모델링 13단계 - 악세서리(Pipe) 만들고 모델링 점검하기 (18:25)

  14. 캐릭터 모델링 12단계 - 다리(Legs) 만들기 (25:34)

  15. 캐릭터 모델링 11단계 - 신발(Shoes) 만들기 (16:19)

  16. 캐릭터 모델링 10단계 - 벨트(Belt) 만들기 (18:00)

  17. 캐릭터 모델링 9단계 - 손(Hand) 만들기 (16:39)

  18. 캐릭터 모델링 8단계 - 팔(Arms) 만들기 (9:31)

  19. 캐릭터 모델링 7단계 - 외투(Cloth) 만들기 (25:00)

  20. 캐릭터 모델링 6단계 - 몸통(Body) 만들기 (20:21)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Powered by Xpress Engine / copyright @ 2008. www.drtwin.com.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