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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d graphics : 동영상 강의 : Cinema4D


  1. 시계 13단계 - 카툰(Cartoon) 랜더링하기 (5:45)

  2. 시계 12단계 - 커튼을 배경으로 랜더링하기 (5:23)

  3. 시계 11단계 - Mutilpass 랜더링 기능 (9:57)

  4. 시계 10단계 - 조명이 적용될 대상을 배제해버리는 Project Exclude 기능 (7:51)

  5. 시계 9단계 - 재질의 Luminance를 이용한 그림자 처리 (12:38)

  6. 시계 8단계 - 조명의 배치와 Fall Off 옵션의 조정 (14:02)

  7. 시계 7단계 - 두 개의 재질(Material) 적용 및 UV맵의 조정 (10:28)

  8. 시계 6단계 - Cloth와 Cloth Collider를 이용한 옷감의 표현 (11:07)

  9. 시계 5단계 - Soft Selection과 Phong Shading의 Angle값 조정 (12:31)

  10. 시계 4단계 - 원본의 복제물로서 Instance 기능 (16:39)

  11. 시계 3단계 - Bevel에서 Offset 기능과 Create N-gons 기능 (10:46)

  12. 시계 2단계 - 하단 구조물과 Bevel의 여러 Type (10:41)

  13. 시계 1단계 - 스프링 형태와 Enable Axis 기능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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