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3d graphics : 동영상 강의 : Cinema4D


  1. 콜라캔과 액체효과 13단계 - 물(Water)의 질감 표현하고 랜더링 하기 (9:54)

  2. 콜라캔과 액체효과 12단계 - RealFlow의 Mesh를 Import 하여 장면선택하기 (6:59)

  3. 콜라캔과 액체효과 11단계 - 시뮬레이트 된 Particle Fluid를 Mesh 형태로 Export 하기 (17:10)

  4. 콜라캔과 액체효과 10단계 - RealFlow로 Export하기 위한 과정 (11:25)

  5. 콜라캔과 액체효과 9단계 - BP UV Edit의 Layer 기능 (11:25)

  6. 콜라캔과 액체효과 8단계 - BP UV Edit에서 Projection 적용하기 (13:43)

  7. 콜라캔과 액체효과 7단계 - 알루미늄 질감적용 및 조명 셋팅하기 (4:48)

  8. 콜라캔과 액체효과 6단계 - 콜라캔 상단부분 모델링 완성 (15:44)

  9. 콜라캔과 액체효과 5단계 - SweepNURBS 중 Type과 Intermediate Point에 따른 차이 (9:43)

  10. 콜라캔과 액체효과 4단계 - 여러 NURBS툴을 이용한 뚜껑따개 부분 모델링 (21:45)

  11. 콜라캔과 액체효과 3단계 - Adobe IllstratorI 파일을 이용한 NURBS 모델링 (22:38)

  12. 콜라캔과 액체효과 2단계 - Bevel과 Sofe Selection을 활용한 상하단 부분 모델링 (12:42)

  13. 콜라캔과 액체효과 1단계 - 콜라캔 이미지를 토대로 한 모델링 (13:52)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Powered by Xpress Engine / copyright @ 2008. www.drtwin.com.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