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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1. 드로잉 기능 구현하기 3단계 - 초기 드로잉값 및 컬러 변경하기 (8:02)

    마커나 크레파스 같은 GUI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맨 처음 드로잉 되는 값을 결정해야만 합니다. 가장 초기값은 Drawable.cs 스크립트 중 Pen_Colour 변수의 값을 조정하면 됩니다. 또한 두께도 원하는 픽셀값을 입력해줍니다. 컬러 변경은 아래의 키...
    Date2019.05.17 Category드로잉 기능 구현하기 Bydrtwin Reply0 Views75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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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드로잉 기능 구현하기 2단계 - 이미지의 속성 및 씬에서의 설정 (13:21)

    드로잉 기능이 적용되어질 이미지는 유니티 씬에 배치된 후 Scale 조정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만일 크기가 너무 크거나 작은 경우, 카메라의 Size 수치를 조정함으로써 해결하세요. 드로잉이 되어질 이미지의 속성 설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Texture Type은 Spr...
    Date2019.05.17 Category드로잉 기능 구현하기 Bydrtwin Reply0 Views63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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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드로잉 기능 구현하기 1단계 - FreeDraw 애셋의 활용과 Main Camera 타입설정 (09:59)

    유니티에서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기능을 배워봅니다. 사용자가 어떠한 그림을 지우거나 혹은 여러 색상으로 그림을 그리는 장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FreeDraw라는 애셋을 이용합니다. 이 애셋은 자료실에도 올려...
    Date2019.05.17 Category드로잉 기능 구현하기 Bydrtwin Reply0 Views64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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