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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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60단계 - 안드로이드용 App으로 최종 컴파일(Compile)하는 과정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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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9단계 - TTS(Text-To-Speech)를 이용한 목소리 mp3 제작과 활용 (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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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8단계 - AR 화면에서의 Canvas 사용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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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7단계 - AR Camera와 Image Tracker (1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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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6단계 - 증강현실(AR) 기능구현을 위해 Vuforia 활용하기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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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5단계 - 함수의 매개변수(Parameter)를 이용한 최적화 및 상대의 손이미지 교체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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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4단계 - 대결횟수의 제한 및 최종결과 화면셋팅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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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3단계 - 카운트다운의 prefab화 및 resultText 셋팅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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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2단계 - EventSystem의 비활성화를 통한 버튼의 동작제어 (1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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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1단계 - gameManager 변수설정 및 Canvas 조건 셋팅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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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50단계 - 카운트다운 애니메이션 만들기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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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49단계 - 게임 로직의 개선을 위한 추가 Canvas 제작 및 구조설정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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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48단계 - 승패 결과의 Score 및 사운드 처리 (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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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47단계 - 가위바위보 승패판결 방법 및 메시지 처리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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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46단계 - Resources.Load 명령을 통한 material의 mainTexture 교체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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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45단계 - 버튼의 정수 발생 및 Random.Range의 활용 (1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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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44단계 - objMe와 objCom 및 텍스트와 버튼의 배치 (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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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43단계 - 가위바위보 게임을 위한 3D오브젝트와 재질 Shader 셋팅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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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42단계 - 효과음 추가 및 애니메이션 추가하기 (15: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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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용App '무지개물고기' 41단계 - 배경 및 보상 인터페이스의 등장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