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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ity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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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7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17단계 - Simple Waypoint System을 이용하여 경로따라 움직이는 캐릭터 (08:06) file drtwin 2015.05.31 103
16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16단계 - 키보드 방향키로 캐릭터의 다양한 모션 구현하기 (06:44) file drtwin 2015.05.31 100
15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15단계 - Unity3D에서 Rig 조정 및 Animator Controller 생성하기 (16:28) file drtwin 2015.05.31 116
14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14단계 - Joint Tool로 Bone의 계층구조 만들기 (13:56) file drtwin 2015.05.31 112
13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13단계 - Texure 마무리 작업 (17:42) file drtwin 2015.05.31 104
12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12단계 - Photoshop을 이용한 Texture 합성과 세밀화 작업 (36:23) file drtwin 2015.05.31 99
11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11단계 - Cinema4D의 BP UV Edit에서 Texture 칠하기 (08:27) file drtwin 2015.05.31 122
10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10단계 - Weld 기능과 Pack, Render 활용하기 (26:46) file drtwin 2015.05.31 104
9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9단계 - UVLayout에서 Drop, Split, Flatten으로 UV 형태 만들기 (20:24) file drtwin 2015.05.31 120
8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8단계 - UVLayout을 이용한 UV Mapping 작업 (12:31) file drtwin 2015.05.31 216
7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7단계 - 얼굴 형태 만들기 (34:58) 3 file drtwin 2015.05.31 183
6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6단계 - 완만한 형태를 처리하기 위한 마무리와 헤어스타일 표현하기 (27:44) file drtwin 2015.05.31 150
5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5단계 - 손가락 형태만들기 및 잘못된 Polygon 형태 고치는 방법 (24:53) file drtwin 2015.05.31 185
4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4단계 - 신발과 팔 형태만들기 (15:54) file drtwin 2015.05.31 167
3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3단계 - Extrude와 Scale 기능을 이용한 몸통과 다리 형태만들기 (11:09) file drtwin 2015.05.31 205
2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2단계 - 정면과 측면에서 Point를 이용한 머리 형태만들기 (12:18) file drtwin 2015.05.31 216
1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Low Polygon 캐릭터 제작 및 활용 1단계 - 밑그림과 Hexahedron 타입의 Sphere를 이용한 모델링 (09:31) 3 file drtwin 2015.05.31 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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