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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real


  1. 언리얼의 캐릭터 26단계 - 파괴된 터렛이 점점 투명하게 변하면서 파괴되도록 만들기 (15:15)

  2. 언리얼의 캐릭터 25단계 - 파괴된 터렛의 Collision 제거 및 사라지게 하기 (13:04)

  3. 언리얼의 캐릭터 24단계 - 캐릭터 총으로 터렛 파괴하도록 만들기 (13:54)

  4. 언리얼의 캐릭터 23단계 - 포탄피격에 의한 캐릭터의 죽는 동작 연출 (9:13)

  5. 언리얼의 캐릭터 22단계 - 포탄에 맞은 캐릭터의 동작변화를 위한 '터렛피격' (7:44)

  6. 언리얼의 캐릭터 21단계 - Clamp를 이용한 터렛의 Y축 추적범위의 제약 (10:21)

  7. 언리얼의 캐릭터 20단계 - '거리계산' 및 '방향회전' 기능구현 (16:09)

  8. 언리얼의 캐릭터 19단계 - Custom Event를 활용한 '포탄발사' 기능구현 (12:36)

  9. 언리얼의 캐릭터 18단계 - 터렛의 대상탐색 및 추가적 기능을 위한 변수설정 (11:47)

  10. 언리얼의 캐릭터 17단계 - 터렛의 조립과 Collision 구성 및 발사지점 셋팅 (14:59)

  11. 언리얼의 캐릭터 16단계 - 터렛(Turret) 구성을 위한 C4D의 모델링데이터 불러오기 (14:14)

  12. 언리얼의 캐릭터 15단계 - SpawnActor를 이용한 총알의 발사와 모션의 오류수정 (11:31)

  13. 언리얼의 캐릭터 14단계 - 총이 발사되는 상황에서 발생되는 여러 오류 수정하기 (8:43)

  14. 언리얼의 캐릭터 13단계 - 총의 습득과 장착하기 위한 구조만들기 (15:22)

  15. 언리얼의 캐릭터 12단계 - 액션 키와 총 블루프린트의 커스텀 이벤트(Custom Event) 연결하기 (13:48)

  16. 언리얼의 캐릭터 11단계 - Pickup용 블루프린트 제작 및 Socket의 미리보기 구성하기 (10:48)

  17. 언리얼의 캐릭터 10단계 - 아이템과 상호작용하기 위한 총의 리깅(Rigging) (17:48)

  18. 언리얼의 캐릭터 9단계 - 특정한 키입력에 특정한 동작 취하게 하기 (11:07)

  19. 언리얼의 캐릭터 8단계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의 이벤트 그래프 구성하기 (9:11)

  20. 언리얼의 캐릭터 7단계 - 스테이트 머신(State Machine) 구성하기 (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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