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real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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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1단계 - 장면의 구성과 라이트 셋팅하기 (8:41) | drtwin | 2016.09.26 | 102 |
64 | 언리얼 기초 | 언리얼 기초 1단계 - 언리얼(Unreal)의 프로젝트 생성 및 기초조작 방법 (13:27) | drtwin | 2016.09.25 | 95 |
63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4단계 - 두 개의 분기(Branch)를 이용한 문열기 (14:44) | drtwin | 2016.09.26 | 78 |
62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16단계 - 마티네를 활용한 Cut Scene 제작하기 (22:32) | drtwin | 2016.11.17 | 77 |
61 | 언리얼 기초 | 언리얼 기초 2단계 - 언리얼의 Scene 구성 및 메쉬조작 방법 (19:19) | drtwin | 2016.09.25 | 73 |
60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1단계 - 1인칭 템플릿을 활용한 기본공간 구성 및 Mesh 불러오기 (14:10) | drtwin | 2016.11.17 | 72 |
59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3단계 - OnActorOverlap에서만 동작하는 키입력 조건만들기 (10:38) | drtwin | 2016.09.26 | 72 |
58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2단계 - Box Collision을 이용한 Trigger 및 장애물 만들기 (7:32) | drtwin | 2016.09.26 | 72 |
57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7단계 - 유저인터페이에서 텍스트 Binding 및 습득정보값 보여주기 (16:23) | drtwin | 2016.09.26 | 66 |
56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 블루프린트 인터랙션 5단계 - 습득용 키 제작하고 FirstPersonCharacter 교체하기 (8:15) | drtwin | 2016.09.26 | 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