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media : 동영상 강의 : Unreal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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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9단계 - Scene의 모든 오브젝트에 재질적용하기 (17:26) | drtwin | 2016.11.17 | 36 |
64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8단계 - Emissive Color 재질제작 및 Mesh 원형 재질바꾸기 (12:41) | drtwin | 2016.11.17 | 38 |
63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7단계 - Lerp 및 Fresnel을 활용한 테스트 (12:16) | drtwin | 2016.11.17 | 34 |
62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6단계 - TextureSampleParameter2D를 활용하여 재질만들기 (17:47) | drtwin | 2016.11.17 | 41 |
61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5단계 - Opacity와 Refraction이 있는 유리재질의 제작 (20:46) | drtwin | 2016.11.17 | 40 |
60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4단계 - Color와 Roughness, Metal 값을 활용한 Master 재질의 제작 (10:06) | drtwin | 2016.11.17 | 35 |
59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3단계 - 재질생성 및 Vector Parameter, Scalar Parameter의 활용 (7:32) | drtwin | 2016.11.17 | 40 |
58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2단계 - 3D Mesh의 폴더분류 및 Scene에 배치하기 (13:19) | drtwin | 2016.11.17 | 36 |
57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1단계 - 1인칭 템플릿을 활용한 기본공간 구성 및 Mesh 불러오기 (14:10) | drtwin | 2016.11.17 | 72 |
56 | 인테리어 구성하기 | 인테리어 구성하기 16단계 - 마티네를 활용한 Cut Scene 제작하기 (22:32) | drtwin | 2016.11.17 | 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