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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tion : 동영상 강의 : Max/MSP/Jitter


  1. Jitter 기초 5 단계 - 카메라 이용과 영상녹화하기 (8:12)

    사용자의 웹캠과 같은 영상입력 장치를 활용할 수 있는 GRABBR 기능을 이용하며, 만들어진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RECORDR 기능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현재 동영상 강좌에서는 강좌를 화면캡춰하는 과정에 있으므로 웹캠 입력이 안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시기...
    Date2013.03.31 CategoryJitter 기초 Byprof.Kim Reply0 Views27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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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Jitter 기초 4 단계 - 소리입력에 따라 영상 변하게 하기 (6:20)

    두 개의 영상을 교차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2SWITCHR 기능을 이용합니다만, 그 스위치는 사운드의 레벨 즉 소리의 세기에 따라 변하게 합니다. 음악의 비트에 따라 영상이 변하게 되는 효과를 연출하며 ZOOMR 기능을 이용하여 영상에서 캘리도스코프와 같은 독...
    Date2013.03.31 CategoryJitter 기초 Byprof.Kim Reply0 Views26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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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Jitter 기초 3 단계 - vizzle 기능으로 영상합성하기 (6:39)

    Max6의 Vizzle 기능을 이용하면 GUI 방식으로 여러 영상효과들을 손쉽게 적용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Date2013.03.31 CategoryJitter 기초 Byprof.Kim Reply0 Views22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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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Jitter 기초 2 단계 - 가위,바위,보하는 랜덤 영상만들기 (26:26)

    가위,바위,보 영상을 준비한 후 각각의 구간을 지정하여 랜덤하게 영상을 재생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얼핏보면 굉장히 복잡해보이지만 구간별로 잘라서 기능을 살펴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bang 신호가 발생하면 지정된 수까지 숫자를 상...
    Date2013.03.31 CategoryJitter 기초 Byprof.Kim Reply0 Views22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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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Jitter 기초 1 단계 - 영상 재생하기 (5:54)

    jit.qt.movie로 퀵타임 무비(mov) 파일을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영상 재생은 전원을 공급해주어야 하므로 metro를 활용해야 한다는 점도 중요합니다. fullscreen과 인수를 이용하여 특정키가 눌리면 전체화면으로 재생하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Date2013.03.31 CategoryJitter 기초 Byprof.Kim Reply0 Views17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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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MSP 기초 5 단계 - 소리녹음과 재생하기 (5:43)

    record 오브젝트는 사용자의 마이크를 통해 입력되는 소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buffer에 저장한 후 신속하게 특정 구간을 재생시키는 등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Date2013.03.31 CategoryMSP 기초 ByAdministrator Reply0 Views11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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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MSP 기초 4 단계 - buffer를 이용한 play (6:40)

    buffer 오브젝트를 활용하면 소리를 임시 저장소에 담아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에 저장하게 되므로 사운드 파일을 지정된 특정구간만 가져올 수 있고 이를 즉시적이고 반복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Date2013.03.31 CategoryMSP 기초 ByAdministrator Reply0 Views12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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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MSP 기초 3 단계 - 스테레오 사운드 효과 (7:06)

    지정된 범위의 숫자를 정방향(2)으로 증가시켜주는 counter 오브젝트와 이를 인렛으로 받아들여서 출력범위를 재조정해주는 scale 오브젝트를 활용하여 한 쪽은 소리를 증가시키고 한 쪽은 감소시켰습니다. 그리고 사운드 파일을 재생하는데 있어서 s와 r을 통...
    Date2013.03.31 CategoryMSP 기초 ByAdministrator Reply0 Views11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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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MSP 기초 2 단계 - 여러 사운드 연주하기 (2:16)

    sfplay와 dac 오브젝트에 출력포트를 지정하는 인수를 활용하여 여러 개의 사운드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Date2013.03.31 CategoryMSP 기초 ByAdministrator Reply0 Views11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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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MSP 기초 1 단계 - 사운드 연주하는 sfplay (7:54)

    sfplay는 사운드를 재생하는 오브젝트로서 open을 통해 aif, wav 확장자의 사운드파일을 불러들인 후 1회 재생합니다. mp3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dac 오브젝트는 Digital Ananlig Converter의 약자로서 디지털 형식의 사운드 파일을 스피커를 통해, 즉 아날로...
    Date2013.03.31 CategoryMSP 기초 ByAdministrator Reply0 Views15 f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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